GPS 추적 기능을 갖춘 직원 시간 시계 및 급여 및 초과 근무 계산. 소규모 기업을 위해 설계되었으며 작업표를 관리하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. 직원은 인터넷, 스마트폰, 전화 또는 SMS를 통한 전화 접속을 통해 출근할 수 있습니다.
급여 관리는 성공에 필수적이며 Breeze Clock이 이를 쉽게 만들어줍니다. Breeze Clock은 작업자의 시간을 효과적으로 기록하고 대조할 수 있는 온라인 시간 시계입니다. 시간 추적을 쉽게 만드는 단계입니다!
당사의 Android 앱에는 GPS 추적 기능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작업 현장 직원을 모니터링하고 정확한 송장을 발행하고 청구 분쟁을 피할 수 있습니다. 건설, 무역, 배송 경로 등 비사무직 직원과 고객 현장에 근무하는 직원에게 이상적입니다.
GPS 추적을 통한 간단한 시간 추적 및 작업표
• 실시간 펀치 시계
• 수동 시간 입력
• 지오펜스
• GPS 추적
• 시간 항목 보기 및 편집, 클라이언트에 청구 가능 시간 추적을 위한 작업 코드 할당
• 더 나은 직원 추적을 위한 교대 보고서 편집
승인 관리 및 GPS 위치 검토
• 관리자는 전체 팀의 시간 항목에 대한 GPS 위치 기록을 검토할 수 있습니다.
• 관리자는 웹 대시보드에서 생성된 급여 보고를 위한 시간 항목을 승인할 수 있습니다. 팀
상태와 동기화 됩니다. • 대시보드 에서
팀원의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합니다.
• 유급 휴가(“PTO”), 휴일 및 휴가 시간을 관리합니다.
, 웹 대시보드 사용:
• 급여 및 초과 근무 보고서
• 급여 보고서를 위한 식사 시간 및 휴일 설정
• 다양한 형식(PDF, EXCEL, 온라인, HTML)의 강력한 실시간 보고서
• 달력 예약
모든 시간 및 PTO 항목, GPS 기록은 Breeze Clock 계정과 원활하게 동기화되며 웹 대시보드 또는 Chrome 앱을 통해 온라인으로 완전히 볼 수 있습니다. 초과 근무 계산이나 달력 일정을 위한 급여 보고서와 같은 더 많은 기능을 보려면 웹 대시보드에 액세스하세요. Breeze Clock을 사용하면 작업표 관리에 소요되는 시간을 줄이고 비즈니스 운영에 더 많은 시간을 집중할 수 있습니다.